fanmaum_logo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와 리조또 맛집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산책하다가 우연히 찾은 마곡 코지하우스에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를 맛보고 왔어요. 스테이크가 1만 3천원이라 놀랐는데 1인분 양도 충분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요즘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스테이크 집 찾기 쉽지 않은데 코지하우스가 확실히 가성비 맛집이라는 느낌이에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와 리조또 맛집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와 리조또 맛집

하와이안풍 코로모코 리조또는 크리미한 소스와 함박패티가 어우러져 정말 인상적이었고, 기대 이상이었어요. 한편 마라스파게티는 생각보다 마라 맛이 약해서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다른 파스타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마곡에 이런 가성비 좋은 맛집이 있다는 게 참 반갑고,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0
0
댓글30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아
    리조또의 고소한 풍미가 계속 생각날 정도로 훌륭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이크가 저렴하네요!
    부담없이 먹을수 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테이크 저도 정말좋아해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테이크 저도 정말 좋아해요
    리조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코지하우스 가성비 좋고 음식도 괜찮아요~
    크리미한 리조또가 먹음직스러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테이크와 리조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테이크와 리조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스파게티 궁금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코지하우스 많이 뜨더라구요
    가성비 괜찮은가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스테이크 완전 저렴하네여
    리조또도 크림소스라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성비 좋은 양식집이네요
    리조또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성비 좋아보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테이크랑 리조또 좋네요 ㅠㅠ 
    배안고팠는데 먹고싶어져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스테이크가 어떻게 저런 가격에 가능하지요? 저희 집 주변에도 있으면 좋겠네요
  • mogy
    하와이안풍 코로모코 리조또가 맛나보입니다 
    먹고싶네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E881153
    스테키 만삼천원 가격이 좋네요~ 맛도 있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가성비 좋은 리조또 맛집 좋네요 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저희 동네에도 생겼어요
    한 번 다녀왔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가성비 좋은가봐요
    한번 가보고 싶네여
  • 기쁜기린Q129201
    스테이크 1만3천원이면 가성비 최고네요 리조또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파스타도 있으니 더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