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우리 동네 미추원주추어탕 식당의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포장도 해서 집에 와서 끓여서 먹습니다
김치랑 들깨가루랑 같이 포장을 해서 맛있습니다
뜨끈하게 해서 밥 말아 먹으면 정말 속도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영양가 많은 맛집이라 자주 가네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우리 동네 미추원주추어탕 식당의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포장도 해서 집에 와서 끓여서 먹습니다
김치랑 들깨가루랑 같이 포장을 해서 맛있습니다
뜨끈하게 해서 밥 말아 먹으면 정말 속도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영양가 많은 맛집이라 자주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