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추원주추어탕 맛있고 영양가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우리 동네 미추원주추어탕 식당의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포장도 해서 집에 와서 끓여서 먹습니다

김치랑 들깨가루랑 같이 포장을 해서 맛있습니다

뜨끈하게 해서 밥 말아 먹으면 정말 속도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영양가 많은 맛집이라 자주 가네요

 

 

미추원주추어탕 맛있고 영양가 많습니다

0
0
댓글31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진한 국물 한 입 마시면 기운이 확 살아나는 기분이야
    보양식으로 이만한 게 없어서 가족들과 가기 참 좋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이 제대로에요~
    맛있고 건강한 식사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미추원주추어탕 이군요
    추어탕 정말 보양식으로 딱이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미추원주추어탕 이군요
    추어탕은 언제먹어도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어탕이 영양가가 참 많은 음식이죠
    사진만 봐도 엄청 진해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칼칼해보여요
    맛있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속이 뜨끈해질거 같아요
    원기보충도 되구요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몸보신 추어탕이네요
    포장해서 먹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추어탕 영양가 있어요
    들깨가루가 포인트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추어탕 너무 좋죠
    맛있을 거 같아용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다소 생소한 비쥬얼의 추어탕 같아
    보이는데 맛이 어떨지 맛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Q129201
    영양만점 추어탕으로 몸보신하셨군요 뜨끈하게 끓여서 들깨가루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구수해보입니다
    저도 언젠간 추어탕 도전해볼거에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저도 추어탕 좋아해서 식당 가서 먹고 또 포장에 와서 다음 날도 먹곤 했는데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요 추우탕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 mogy
    추어탕 맛있어 보이네요 
    거기에 소주 한 잔 더하면 최고지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추어탕 몸보신 음식으로 제격이지요 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원주추어탕 너무 맛나겠어요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