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장수곰탕 추천해요!
여기 국물 진짜 진해서 너무 맛나요 ㅎㅎ
고기도 엄청 푸짐하고, 잡내가 없어서 참 좋아요!
그래서, 어른들이랑 아기들 모두 좋아할만한 음식이랍니다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김치랑 깍두기도 정말 맛난 곳입니다 ㅎ
겨울만 되면 따뜻한 음식이 너무 좋네요
0
0
댓글25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장수곰탕 추천해요!
여기 국물 진짜 진해서 너무 맛나요 ㅎㅎ
고기도 엄청 푸짐하고, 잡내가 없어서 참 좋아요!
그래서, 어른들이랑 아기들 모두 좋아할만한 음식이랍니다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김치랑 깍두기도 정말 맛난 곳입니다 ㅎ
겨울만 되면 따뜻한 음식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