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설날 명절에 뜨끈한 떡국을~

겨울 설날 명절에 뜨끈한 떡국을~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 먹는 떡국은 참 맛있네요

특히나 설날 명절에 먹는 떡국은 최고

오뚜기를 이용해 먹었어요

간편식이라 만들기도 편하네여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뚜기표 떡국이네요~
    쉬운게 제일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국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요새 자주 해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국 너무 좋아요
    저도 자주자주 해먹기도한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만두국을 넘 맛나게 끓이셨어요~~
    간편식도 요새 정말 잘 나오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뜨끈한 떡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만두도 넣었네요
    맛있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뚜기인줄 몰랐어요
    요즘엔 참 레토르트 잘나오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설날엔 역시 떡국이죠
    만두 넣어먹음 맛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떡만두국이네요
    설날에 먹어줘야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만두가 들어간 떡국이군요 간단하고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역시 떡국이지요 ㅎㅎ
    저도 먹었답니당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만두 토실하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여
    사진 보니까 진짜 명절 느낌이 또 다시 났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설날에 떡국 2그릇 먹었어요.
    간편식도 요즘 잘나오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떡국 너무 좋죠~~~
    떡국 별거 없는데도 맛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요. 간편식이라서 먹기도 너무 너무 편할 것 같고 맛있어 보여요
  • mogy
    설날에는 떡만두국이 딱이죠
    국물 베이스가 뭐든 맛있죠
  • 이상적인삵A1785294
    떡만두국 맛있죠
    다먹고 밥한공기 말아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