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M116534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소불고기전골 외식했는데
진짜 배가 터지도록
먹고왔네요 ㅋㅋ 집에서 해먹을때도 맛있는데
외식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ㅋ
반찬까지 싹싹다 먹었네요 ^_^
그 소불고기만의 고기맛에 달달한맛..
진짜 금상천화아닌가싶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소불고기전골 외식했는데
진짜 배가 터지도록
먹고왔네요 ㅋㅋ 집에서 해먹을때도 맛있는데
외식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ㅋ
반찬까지 싹싹다 먹었네요 ^_^
그 소불고기만의 고기맛에 달달한맛..
진짜 금상천화아닌가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