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M116534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야채전골먹고았네요 건강하게 음식먹은거같아서
오늘하루가 뿌듯한 하루네요.
요즘 운동하느라 맨날 단백질쉐이크만먹는데
이렇게 건강한음식먹으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즘 확실히 제친구도 그렇고
술은 이제 잘안먹는편인거같아요.
건강한음식을 먹는 20대가 훨씬 ? 많은거같네요 저처럼ㅋㅋ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야채전골먹고았네요 건강하게 음식먹은거같아서
오늘하루가 뿌듯한 하루네요.
요즘 운동하느라 맨날 단백질쉐이크만먹는데
이렇게 건강한음식먹으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즘 확실히 제친구도 그렇고
술은 이제 잘안먹는편인거같아요.
건강한음식을 먹는 20대가 훨씬 ? 많은거같네요 저처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