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강하게먹으면하루가너무뿌듯하네요

건강하게먹으면하루가너무뿌듯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야채전골먹고았네요 건강하게 음식먹은거같아서

오늘하루가 뿌듯한 하루네요.

요즘 운동하느라 맨날 단백질쉐이크만먹는데

이렇게 건강한음식먹으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즘 확실히 제친구도 그렇고

술은 이제 잘안먹는편인거같아요.

건강한음식을 먹는 20대가 훨씬 ? 많은거같네요 저처럼ㅋㅋ

0
0
댓글22
  • 재치있는계단M116534
    몸에 좋은 음식 챙겨 먹으니 컨디션이 좋아
    가벼운 식단으로 하루를 채우니까 몸이 개운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채전골 좋은 외식이에요!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사진만봐도 건강해보여요
    전골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섯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큼지막한게 들어가있어서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자극적인 음식도 좋지만 이런 건강한 음식도 참 좋아요 
    기분도 좋아지고 내몸을 챙긴거같아 뿌듯하기도 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건강하게 먹으면 기분이 확실히 달라요 
    속에부담도 덜 하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건강하게 먹으면 너무 좋죠
    부담없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건강식이네요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건강한 음식들 너무 좋아요
    잘 챙겨서 먹어야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건강한 밥상이네요
    뿌듯한 마음도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단백질 쉐이크로 고생한 나에게 야채전골은 정말 최고의 선물이죠! 신선한 채소 가득한 식단으로 속을 편안하게 채우니, 운동 효율도 올라가고 오늘 하루가 더 활기차게 느껴지실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야채전골 맛있을거 같아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 건강하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건강하게 먹으면 하루가 뿌듯하죠.
    거기다 몸도 가벼워서 잠도 잘오는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괜히 야채많이 먹은 날은 건강하게 먹은거 같아서 뿌듯해져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 좋지요 ㅎㅎㅎ
    건강해지는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건강한음식을 먹는 20대라니 멋지네요
    저도 어릴때부터 건강관리 했음 좋았을거같아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건강하게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음식이 주는 무언가가 있는게 분명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건강하게 먹으면 기분 좋아지고 저절로 뿌듯해지지요. 야채전골 넘 맛있어 보여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겨울철 전골 음식 정말 좋지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더군다나 야채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