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해돋이 장소로 추천하는 왕송호수

겨울철 해돋이 장소로 추천하는 왕송호수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해돋이나 일출로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조용히 새해 해돋이를 만끽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꼭 새해 해돋이가 아니더라도

의왕 왕송호수 일출 한번쯤은 추천드리고 싶네요~

물론 일몰이 더 멋지기는 하답니다~!

 

0
0
댓글25
  • 활기찬거미Q251193
    해돋이 너무 멋있네요. 저도 보러 가고 싶어
  • 용맹한파파야W116556
    왕송호수 해돋이 풍경은 정말 장관이라서 추천해요
    새해 소망 빌기에 이보다 좋은 장소는 없을 거예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멀리 해가뜨고 있네요!
    주변과 예쁘게 잘어울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왕송호수 사진만봐도 좋은데요
    사진을정말 잘찍으셨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왕송호수 해돋이 좋은데요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유명하진 않지만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네요
    새해 아니어도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 해돋이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호수에서 일출 보는 거 너무 멋있어요 풍경 자체가 예술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돋이 장소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왕송호수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해돋이 명소인가 봐요
    내년에는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해돋이 장소네요
    일몰도 보기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넘 이쁘네여
    뷰 맛집이네여
  • 다정한코코넛D129058
    의왕 왕송호수 해돋이 장소로 좋은곳이군요
    풍경이 너무 예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해돋이 사진 진짜 예쁘게 찍었네요.
    다음에 의왕 왕송호수 가서 해돋이 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해돋이 장소로 왕송호수가 유명한 가 봐요.
    산책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밝은펭귄L59202
    일출 일몰이 아름다운 왕송호수 한번 가보고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해돋이 사진 너무 멋져요
    이렇게 근교에 멋진 일출명소가 있었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왕송호수 일출일몰 명소였군요
    산책할때 보면 정말 멋있을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호수에서 보는 일출이라니 멋있네요
    직접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해돋이 보신거에요?  저는 워낙 게을러서 주로 노을 맛집만 관심이 가던데~^^  2026 좋은일로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