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

연휴 때 친정 동네 카페 다녀왔어요.

호수가 한 눈에 보여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날 풀리면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 놨더라구요.

테이블이 돌로 되 있어서 더 예뻐요.

가격은 사악했지만요..ㅋㅋㅋ

벚꽃 필 때 또 가야겠어요.

 

 

카페카페카페

0
0
댓글36
  • 활기찬거미Q251193
    카페 분위기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되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면 참 좋지요
    우리 동네에도 예쁜 카페가 많아서 자주 가게 돼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수뷰 카페 예쁘네요!
    꽃피면 더 좋겠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카페뷰가 정말 아름답네요
    카페는 뷰가 정말 다하는거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 뷰가 정말 좋은데요
    여기서 커피한잔 마셔보고싶네요 저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카ㅣ페에 다녀오셨네요
    날 풀리면 정자에 도란도란 앉아 놀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페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카페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나들이로 방문해도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적한 카페네요
    아직 트리가 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페 완전 힐링이죠
    뷰가 너무 좋네여
  • 다정한코코넛D129058
    풍경좋은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 진짜 좋죠
    벚꽃필때 더 예쁘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카페뷰가 정말 아름답네요.
    아직 실내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춥고 더울 때 카베만큼 좋은 장소가 없지요.
    주변 풍경까지 멋징션 금상첨화지요.
  • 밝은펭귄L59202
    뷰보면서 조용히 마시는 차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조용히 있기 좋아요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카페 뷰가 너무 예쁘네요
    호수랑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네요 가보고싶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호수뷰도 멋지구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그런가요??ㅋㅋㅋ
    다행이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너무 예쁜곳이네요 
    커피도 마시고 힐링도 하고 
    풍경이 예술입니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멋져요
    가격은 사악하지만요 ㅋㅋ
  • 낭만적인라일락
    뷰가 좋은 카페네요
    호수 뷰를 보면서 물멍때리면서 먹기 좋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하루종일 물멍 때리고 싶어요
    해가 너무 잘 들어요 ㅋㅋ
  • 무한한오리T227820
    뷰가 좋은 카페네요
    여유롭게 차 한잔 하면 좋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차 마시기 너무 좋아요
    따뜻해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