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뿌링클은언제먹어도맛있네요

뿌링클은언제먹어도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뿌링클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뿌링클먹었는데

역시 .. 명불허전..치킨은 역시 뿌링클이네요ㅕ ㅋㅋ

요즘 소금에찍어먹는 단백한맛이 땡겨서

이렇게달달한치킨잘안먹었는데 역시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ㅎㅎ 다행히 동네지점성공입니다 

0
0
댓글27
  • 활기찬거미Q251193
    정말 뿌링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갑자기 땡기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뿌링클 특유의 시즈닝 맛은 중독성이 정말 강해요
    언제 먹어도 변함없이 맛있어서 최애 메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뿌링클 가끔씩 먹어요!
    안먹으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어제 치킨시켜먹었는데요
    뿌링클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뿌링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뿌링클은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 메뉴에요
    사이드 치즈볼이랑 치로스 뿌링핫도그 같이 먹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뿌링클같은 자극적인게 땡길때가있죠
    요거트소스가 또 킥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뿌링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뿌링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안질리는맛임
  • 겸손한데이지B181282
    뿌링클 너무 좋아요
    꼭 한번씩 생각이나요
  • 발랄한자두Y212566
    뿌링클 최애에요
    보니까 먹고 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ㅋㅋㅋ 뿌링클 너무맛있죠 집어가는순간 찍힌거 웃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뿌링클 치킨 좋아하시는군요
    가끔 저도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뿌링클 치킨 드셨군요 
    저는 후라이드 치킨 좋아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뿌링클은 진짜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저도 오랜만에 뿌링클 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뿌링클 치킨이라는 것도 있었군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역시 뿌링클 너무 맛나죠
    맛나게 드셨네요
  • 밝은펭귄L59202
    저는 뿌링클을 안좋아하는데.,. 아들램이가 너무 좋아해서 
    가루를 따로 주문해주네요~ 그래야 제가 먹을수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