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뿌링클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뿌링클먹었는데
역시 .. 명불허전..치킨은 역시 뿌링클이네요ㅕ ㅋㅋ
요즘 소금에찍어먹는 단백한맛이 땡겨서
이렇게달달한치킨잘안먹었는데 역시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ㅎㅎ 다행히 동네지점성공입니다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뿌링클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뿌링클먹었는데
역시 .. 명불허전..치킨은 역시 뿌링클이네요ㅕ ㅋㅋ
요즘 소금에찍어먹는 단백한맛이 땡겨서
이렇게달달한치킨잘안먹었는데 역시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ㅎㅎ 다행히 동네지점성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