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콩나물 국밥 먹어요

뜨끈한 콩나물 국밥 먹어요

 

뜨끈한 콩나물 국밥 먹어요 

계란 노른자까지 ㅎㅎ

맛있네요 

날이 많이 풀렸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댓글27
  • 활기찬거미Q251193
    콩나물 국밥 너무 맛있죠. 간단하면서도 속이 든든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운 날엔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이 제일이지요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까지 들어가있네요!
    단백질 채우는데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콩나물 국밥 저도 좋아해요
    정말 자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콩나물 국밥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콩나물 국밥에 계란까지 시원하게 먹을수있겠네요
    저도 급 콩나물 국밥이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노른자 이거 전주식인가요
    전 한번도 이래 앙먹어봐서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 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뜨끈하니 좋을듯
  • 겸손한데이지B181282
    콩나물국밥 따끈하지요
    계란풀어 먹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콩나물 국밥이네요
    계란 필수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춧가루가 안들어갔네요 맑은 콩나물국밥이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우 완벽하네여 ㅠㅠ
    맛있겠어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뜨끈한 콩나물 국밥 너무 맛있었겠네요
    콩나물 국밥 먹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콩나믈 국밥 드셨군요
    뜨끈한 콩나물 국밥 맛있어보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콩나물국밥에 계란노른자 조합은 사랑이죠.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노란계란이 들어간 콩나물 국밥 맛있어 
    보이네요.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콩나물 국밥 너무 맛나겠어요
    뜨끈뜨끈
  • 강인한사과C212241
    콩나물국밥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좋죠
    사진으로도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