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 음식 처리중

설 음식 처리중

 

설에 했던 튀김들이 많이 남았어요

부지런히 데워서 먹어야겠네요 ㅋ

저는 오징어 튀김이랑 산적이 최애에요

다들 전 맛있게 드셨나요

0
0
댓글25
  • 활기찬거미Q251193
    튀김 다 너무 맛있어. 너무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음식 다먹기 질려요ㅎㅎ
    다음에는 조금만 할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설음식 많이 먹었습니다
    살이 많이쪄서 걱정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징어튀김 저도 정말 좋아해요
    설에 많이 먹었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징어튀김이 참 맛있어보입니다
    전 이번에 표고버섯튀겨먹었는데 정말 맛났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전 꼬치전이랑 산적이요
    이거 다시 튀겨먹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징어 튀김이랑 산적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 음식 처리하고 계시는군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제사로 튀김하는구나
    신기해여
  • 겸손한데이지B181282
    명절음식 데워먹나봐요
    저는 호박전이 너무 좋네여
  • 발랄한자두Y212566
    전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도 먹고 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설에 오징어 튀김도 하는군요 너무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설 음식 넘 좋죠
    잔뜩 남았나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설에 맛있는 음식 많이 하셨군요
    설에 오징어 튀김도 만드셨군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설에 오징어튀김과 산적을 하셨군요 
    저희는 설음식을 안해서 전을 못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오징어튀김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오지머 튀김 먹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튀김 맛있어보이네요 특히 오징어튀김은 사랑입니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저도 동태전이랑 동그랑땡 얼른 먹어야 하는데...ㅋㅋㅋ
    그냥 버리게 될 것 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오징어튀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오징어 튀김 너무 먹고싶네요
    군침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