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옛날돈까스집

옛날돈까스집

 

근처에 옛날돈까스집이 있어 점심은 나가서 먹었어요.

밥하기 너무 싫어!!!!

간만에 사진도 맛깔스럽게 찍어서 올려봐요.

돈까스 소스 듬뿍 옛날돈까스가 맛있는거 같아요.

0
0
댓글30
  • 활기찬거미Q251193
    옛날 돈가스가 진짜 맛있죠. 드실 줄 아시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대로 된 옛날돈가스~
    더 맛있게 보이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돈까스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돌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스 둠뿍 얹어진 옛날 돈까스 넘 맛있지요
    여긴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주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사진 때문에 그런가 소스가 좀 빨개 보여요
    소스 푹절인 튀김도 괜찮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옛날돈까스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옛날돈까스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여기 가보고싶네여
  • 발랄한자두Y212566
    옛날식 돈까스네요
    소스 듬뿍이에요
  • 경양식 돈까스 너무 좋아요
    추억의 맛을 느끼고 오셨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정말 옛날 돈까스네요 ㅋㅋ마카로니 버무린거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옛날 돈까스 좋네여
    맛있겠어용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옛날돈까스집에 가서 돈까스 드셨군요 
    가끔 옛날돈까스 먹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옛날 돈까스도 가끔 먹고싶더라고요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꼭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는 경양식 돈까스가 너무 좋아요.
    계속 사라지는 추세라는데 안없어지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옛날 돈까스 보니 먹음직스럽네요.
    맛도 좋을 것 같아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옛날돈까스 너무 좋아요 양도 푸짐하고
    저도 가끔 옛날돈까스가 생각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옛날돈까스  사진보니 넘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먹고싶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역시 돈가스는 옛날 돈가스가 맛나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