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직까지 연탄에 굽는 고기집이있네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마동석영화에도 나오고 김대호아나운서도 자주와서 항상 만석이고 워낙 시끌시끌해서 갈생각도 안했는데 놀러온 친구가 먹고싶다고해서

이동네 이사와서 처음으로 먹었는데 삼겹살보다 갈매기살이 전문이라 그런지 갈매기살이 맛있네요 

오랜만에 연탄쓰는집을 봐서 오히려 신기했어요 

손님으로 어르신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아직까지 연탄에 굽는 고기집이있네요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연탄구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추억의 연탄불 향이 고기에 배어 정말 맛있겠어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에 벌써 군침이 도네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연탄 고기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연탄에 굽는집이 있네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연탄에 구워먹는 고기 안먹어봤는데 한번 구워먹고 싶네요 갈매기살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탄에 굽는 고깃집이라니요
    저도 직접가서 구워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연탄에 굽는 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연탄에 구우면 더 특별한 맛이 나나요? 아직 한번도 안 먹어봐서 어떤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연탄불 특유의 불향이 입혀져서 정말 맛있겠어요. 옛날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런 곳이 진짜 맛있어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갈매기살 오랜만이네요
    연탄불에 구워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연탄에 굽는 고기라니요
    정말 맛있을거 같습니다
  • art.m
    연탄으로 구워먹는 고깃집 진짜 오랜만에 보는 느낌입니다. 입니.
  • 해리포터
    연탄에 구워 먹는 고깃집이 불 맛도 더 많이 나오고 맛있는 느낌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입안에서 부드럽게 감기는 질감이 사진 너머로 생생하게 전해집니다. 깊은 풍미 덕분에 한 입마다 감탄이 절로 나올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연탄불에 구운 고기는 확실히 향부터 다르죠. 옛 감성 느끼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드럼통 테이블이면 더 추억돋겠는데요. 옛날 기분도 내보고 좋았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탄에 굽는 고기 궁금해요.
    맛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탄불에 구우면 확실히 맛이 다르죠. 옛 감성도 느끼면서 더 깊은 불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연탄만의 매력이 있어요
    더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