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국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진해서 속이 확 풀려요.
뼈에 붙은 고기 발라 먹는 재미 있어요.
동네 느낌이라 더 좋아요~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노포라서 ㅎㅎ
조금 오래된 느낌이지만 그래도 넘 좋아유~
겨울에는 칼칼한거!
0
0
댓글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국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진해서 속이 확 풀려요.
뼈에 붙은 고기 발라 먹는 재미 있어요.
동네 느낌이라 더 좋아요~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노포라서 ㅎㅎ
조금 오래된 느낌이지만 그래도 넘 좋아유~
겨울에는 칼칼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