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국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진해서 속이 확 풀려요.
뼈에 붙은 고기 발라 먹는 재미 있어요.
동네 느낌이라 더 좋아요~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노포라서 ㅎㅎ

조금 오래된 느낌이지만 그래도 넘 좋아유~

겨울에는 칼칼한거!

0
0
댓글50
  • 위대한코끼리K116512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깊은 국물 맛이에요
    푸짐한 고기 양에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감자국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자탕이 아니고 감자국이라니~
    신기해서 먹어보고싶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국은 정말 오랜만이군요
    언제먹은지 기억도 잘 안나는데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감자탕이 아니고 감자국이 따로 있나요? 감자탕을 좋아하는데 감자국이 궁금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활기찬거미E212693
    들깨가루가 엄청 많네요 인심이 후한가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감자국 너무 맛있겠어요
    고소한맛이 끌리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국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사진보니 갑자기 먹어보고싶네요
  • art.m
    칼칼한 감자국 맛 있을 것 같아요. 해장국 으로도 먹기 좋겠네요.
  • 해리포터
    감자국은 한 번도 먹어 본 적 없는데 궁금하네요. 고기도 들어가 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좋네여
    칼칼한게 최고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신선한 재료들이 소스처럼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조화가 멋지네요. 간이 서로를 방해하지 않고 완벽하게 완성된 느낌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감자국은 든든하면서도 따뜻한 메뉴죠. 추운 날에 딱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태조 감자국 맛있을것 같아요.
    근처에 놀러가면 먹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감자국은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국물 한입에 몸이 따뜻해졌을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그런 곳은 믿고 먹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감자탕 좋죠
    뼈해장국보다 더 좋아함
  • xyJackal936
    들깨가 많아서 좋아 보여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