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 땐 오리주물럭도 괜찮더라고요.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가족 외식으로도 무난해요~
구의역 오리덕애 주물럭 ㅎㅎ
야채까지 해서 쌈으로 먹으니
실하고 넘넘 좋더라구요
겨울에 딱임~ ㅎ
0
0
댓글5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 땐 오리주물럭도 괜찮더라고요.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가족 외식으로도 무난해요~
구의역 오리덕애 주물럭 ㅎㅎ
야채까지 해서 쌈으로 먹으니
실하고 넘넘 좋더라구요
겨울에 딱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