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의역 오리덕애 주물럭

구의역 오리덕애 주물럭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 땐 오리주물럭도 괜찮더라고요.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가족 외식으로도 무난해요~

 

구의역 오리덕애 주물럭 ㅎㅎ

야채까지 해서 쌈으로 먹으니

실하고 넘넘 좋더라구요 

겨울에 딱임~ ㅎ

0
0
댓글52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콤한 양념이 오리고기와 찰떡궁합이에요
    다 먹고 볶아 먹는 밥이 정말 일품일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오리 주물럭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리고기 좋아해요ㅎㅎ
    건강에 좋아서 부담없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주물럭 오랜만이군요
    사진만봐도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오리는 건강에 좋은 고기라고 합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먹는 메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리고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리 주물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오리구이가 보양식으로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요즘 가격 생각하면 가격도 좋더라구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 양도 많아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오리 주물럭 너무 좋아요
    철판에 나오나 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리주물럭 양념 잘하는곳 발견하기 은근 어려워요 
    저도 근처에 오리주물럭 파는데 있는데 최애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주물럭 정말 오랜만이군요
    언제먹은지 기억도 안나네요
  • art.m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조미료 맛도 많이 안나고 괜찮겠어요
  • 해리포터
    철판에 나와서 따뜻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리 주물럭 좋죠
    쌈이랑 최고네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조리 상태가 최상이라 안의 즙이 새 나가지 않고 꽉 찼네요. 입안에서 고루 퍼질 맛의 분포가 정말 기대되는 퀄리티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오리 주물럭은 불향이 살아 있어야 제맛이죠. 쌈 싸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구의역 주물럭 맛있겠습니다.
    좋은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리 주물럭은 언제 먹어도 진리인 메뉴죠. 매콤달콤한 양념에 쌈 싸 먹으면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가족과 외식으로 먹기 좋네요
    오리고기 전부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