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대구탕을 먹었어요 

생대구탕을 먹었어요

 

서울 아산병원 맛집으로 언급될 때 빠지지 않는 생대구탕을 먹었어요 

가격은 2만 원. 살짝 높게 느껴지지만 병원 상권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는 됩니다ㅎㅎ

첫 숟갈을 뜨는 순간, 생각보다 깊은 맛에 살짝 놀랐어요.

병원식당인데 이정도 깊은맛이 나다니ㅎㅎ

 
1
0
댓글53
  • 위대한코끼리K116512
    시원하고 맑은 국물 맛이 정말 깔끔해요
    부드러운 생선 살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대구탕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먹으면 꿀맛이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대구탕 맛있겠어요!
    2만원이면 비싸긴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대구탕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대구탕은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생대구탕이면 더 깔끔한 맛이고 고기도 부드럽겠어요. 병원 다녀오는 길에 기운 충전이 가능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대구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생대구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보기만 해도 얼큰해요 너무 갖고샆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네요
    병원 근처라 그런가 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생대구장 정말 맛있어보여요
    밥한그릇 금방 비울거같네요
  • art.m
    아산병원 맛집 으로 계속 언급 되는 곳이 군요. 저도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생 대구탕 20,000 원이면 그렇게 비싸 지는는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 되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대구탕 맛있죠 ㅎㅎ
    국물이 먹고 싶네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가 풍성해서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함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생대구탕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죠. 속까지 확 풀리는 한 끼였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생대구탕도 너무 좋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국물이 맑고 시원했을 것 같아서 사진만 봐도 속이 풀리는 기분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엄청난 맛집이군요
    간다면 먹어봐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가격은 좀 있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야요
  • xyJackal936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소주랑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