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능역 주변 산책했어요

사능역 주변 산책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ㅋ

 

사능역 주변 산책길 걸었어요.

 

이제 따뜻해지긴 했는데 간간이 추워서

 

오리들이 물에 안들어가고 다 나와있네요 

 

겨울철새니 이제 좀 있으면 떠나겠죠.

 

있을때 열심히 봐둬야겠어요. 

 

 

0
0
댓글46
  • 위대한코끼리K116512
    풍경을 보며 걷다 보니 힐링이 되네요
    조용한 동네 분위기가 산책하기에 딱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저도 산책하고 싶네요. 정말 재밌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리들 있는게 귀엽네요~
    날 풀리길 기다리나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능역 주변 산책길이군요
    저도 직접한번 걸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리들이 너무 귀여워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사능역 주변 산책하셨군요
    오리들이 너무 귀엽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너무 귀여운 가족이네요 아기자기 귀여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오리들이 너무 귀엽네요
    날이 많이 풀렸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날씨가 많이 풀렷습니다
    오후에는 확실히 따뜻하더라구요
  • art.m
    날씨가 많이 풀렸다. 가 요즘에는 다시 살짝 쌀쌀하네요 ㅠ
  • 해리포터
    겨울철새들도 이제 조만간이면 안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날씨가 따뜻해져 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나봐요
    날이 풀려가네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의 온도감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들여다보게 되네요. 평온한 일상을 가꾸시는 모습이 참 건강하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사능역 주변은 한적해서 산책하기 좋죠. 잠시 걸으며 머리 식히기 딱이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사능역에 좋은 산책길이 있네요.
    걸으면 기분 전환 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역 주변 산책은 소소한 힐링이죠. 천천히 걷다 보면 생각도 정리되고 기분도 좋아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열심히 봐야겠네요
    곧 못 본다니 아쉬워요
  • xyJackal936
    오리들이 너무 귀엽네요. 줄지어 있는 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오리들 너무 귀엽네요
    날이 정말 풀린 게 느껴져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오리들 귀여워요 오손도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