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ㅋ
사능역 주변 산책길 걸었어요.
이제 따뜻해지긴 했는데 간간이 추워서
오리들이 물에 안들어가고 다 나와있네요
겨울철새니 이제 좀 있으면 떠나겠죠.
있을때 열심히 봐둬야겠어요.
0
0
댓글46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ㅋ
사능역 주변 산책길 걸었어요.
이제 따뜻해지긴 했는데 간간이 추워서
오리들이 물에 안들어가고 다 나와있네요
겨울철새니 이제 좀 있으면 떠나겠죠.
있을때 열심히 봐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