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로하우스에서 케잌구매했어요

크로하우스에서 케잌구매했어요

 

크로하우스에서 케잌구매했어요 

너무 귀엽죠 

가장 인상 깊었던 건 크로플 시트였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 일반 스펀지와는 확실히 다른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생크림은 무겁지 않았고, 과일의 산뜻함과 조화가 좋았어요.

 
3
0
댓글50
  • 위대한코끼리K116512
    비주얼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특별한 날을 빛내줄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케익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케익에 곰돌이가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크로하우스란 곳이군요
    케이크가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케잌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케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곰과토끼가 진짜 귀엽네요 인기많을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너무나도 귀엽네요
    받으면 기분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크로하우스는 처음들어보네요
    케이크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크로플 시트는 어떤 케이크인지 궁금하네요 맛 있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요즘에는 디저트들이 잘 나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신기하네여
    너무 귀여워요
  • 수려한백합W1854474
    크로하우스 크로플 시트가 독특하고 생크림과 과일 조합도 상큼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먹고 나면 기분 좋게 배부를 것 같습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크로하우스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케이크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 기쁜기린F214001
    케이크는 특별한 날 아니어도 기분 좋아지게 하죠. 어떤 맛으로 고르셨는지 궁금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케이크가 비주어링 예쁘네요.
    이 케이크집 가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케이크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죠.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선택이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네요
    선물로 받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케이크 너무 귀엽다
    선물로 딱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