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육개장이 최고죠.
국물이 진해서 땀이 날 정도예요.
고기도 넉넉한 편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좋아요~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 ㅎㅎ
육재장이라 칼칼하구요
순대국도 있어서
같이 먹기도 조하유 ㅎㅎ
겨울에 굿
1
0
댓글5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육개장이 최고죠.
국물이 진해서 땀이 날 정도예요.
고기도 넉넉한 편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좋아요~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 ㅎㅎ
육재장이라 칼칼하구요
순대국도 있어서
같이 먹기도 조하유 ㅎㅎ
겨울에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