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육개장이 최고죠.
국물이 진해서 땀이 날 정도예요.
고기도 넉넉한 편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좋아요~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  ㅎㅎ

육재장이라 칼칼하구요

순대국도 있어서

같이 먹기도 조하유 ㅎㅎ

겨울에 굿 

1
0
댓글54
  • 위대한코끼리K116512
    깊고 진한 육수 맛이 속을 확 풀어줘요
    얼큰한 국물 덕분에 밥 한 그릇 뚝딱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사골육개장 맛있겠어요. 사골로 삶은건가 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골육개장 짱이네요ㅎㅎ
    입에 착 붙을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광진구 담소 사골 육개장이군요
    육개장 정말 밥한그릇 말아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사골 육개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육개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즐거운사자K212400
    사골 베이스라 더 맛있겠네요
    칼칼한 육개장 너무 맛나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꽤 진해보여요 걸쭉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사골 육개장 너무 좋지요
    칼칼한 맛 최고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육개장 정말 얼큰해보여요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네요
  • art.m
    칼칼한 육개장 점심 메뉴로 먹기에 딱 일것 같아 보입니다
  • 해리포터
    사골 국물 베이스라 더 구수하고 맛있는 맛이 날 것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육개장 제대로네여 ㅠㅠ
    한끼 뚝딱이네여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오늘 저녁은 여기네요. 비주얼이 너무 압도적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사골 육개장은 국물이 깊어서 더 맛있죠. 얼큰하면서도 진한 맛이 상상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사골 육개장 맛잇겠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하겠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사골 육개장은 국물이 진해서 더 맛있죠.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보기만 해도 얼큰 하네요
    점심으로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푸짐하네요
    양 많아보여요
  • xyJackal936
    사골 육개장인가 봐요 더 진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