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감자탕 집은 많이 있어도 뼈구이 집은 은근히 찾기 어렵잖아요
최근에 sns에서 비주얼에 반해서 가본 곳이에요
소짜리 하나면 두 명이 배불리 먹겠더라구요
먹을수록 맵고 감칠맛이 있어요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추운 겨울에 매운거 먹으면 열나고 좋아요
0
0
댓글57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감자탕 집은 많이 있어도 뼈구이 집은 은근히 찾기 어렵잖아요
최근에 sns에서 비주얼에 반해서 가본 곳이에요
소짜리 하나면 두 명이 배불리 먹겠더라구요
먹을수록 맵고 감칠맛이 있어요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추운 겨울에 매운거 먹으면 열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