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콤과 달콤의 조화로움이 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감자탕 집은 많이 있어도 뼈구이 집은 은근히 찾기 어렵잖아요

최근에 sns에서 비주얼에 반해서 가본 곳이에요

소짜리 하나면 두 명이 배불리 먹겠더라구요

먹을수록 맵고 감칠맛이 있어요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추운 겨울에 매운거 먹으면 열나고 좋아요

매콤과 달콤의 조화로움이 있어요

0
0
댓글57
  • 위대한코끼리K116512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하는 마법의 맛이에요
    두 가지 맛이 어우러져서 자꾸 생각나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구이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뼈구이 비주얼 좋네요ㅎㅎ
    고기 사이즈가 엄청 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뼈구이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뼈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뼈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뼈구이집은 정말 흔하지 않더라구요
    양배추랑 같이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이거 찾기 힘등더라고요 진짜 맛있어뇨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뼈구이 집 찾기가 어렵네요
    sns유명한 곳인가 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뼈구이는 정말 오랜만이군요
    10년전에 먹은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 art.m
    비주얼 에 반해서 가볼만 하네요.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해리포터
    뼈구이도 맛있을 것 같네요. 밥이랑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조화롭게 먹기 좋네여
    추천 감사해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의 신선도가 높아서 본연의 맛이 아주 선명하게 살아있을 것 같아요. 과하지 않은 깔끔한 장식에서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가 환상이죠
    양배추 샐러드와 궁합이 너무 좋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매콤달콤 조합은 실패가 없죠.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캬 진짜 맵겠는데요.사진으로만 봐도 침과 땀이 다 납니다ㅋ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매콤 달콤 조화가 좋겠습니다.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맵단 조합은 중독성 있죠.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메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양배추가 매운 맛을 없애 줄 것 같네요
    조합이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