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이커스트 브라운에서 빵이랑 커피 먹었어요 

베이커스트 브라운에서 빵이랑 커피 먹었어요

 

베이커스트 브라운에서 빵이랑 커피 먹었어요 

접시가 아주 큰데 거기 가득 담겨있는 빵들을 보고 있자니 괜시리 흐뭇하네요ㅎㅎ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아 무난했고, 
소금크림커피는 밀도 높은 크림 덕분에 마지막 한 모금까지 풍미가 유지됐습니다
 
3
0
댓글60
  • 위대한코끼리K116512
    고소한 빵 냄새가 화면 밖까지 느껴져요
    여유로운 카페 나들이는 언제나 행복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빵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디저트가 너무예뻐요!
    커피랑 잘어울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이커스트 브라운이군요
    처음들어보는데 빵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빵이랑 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비쥬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종류별로 먹고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빵 정말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랑 어울리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빵이 넘 맛있어보여요
    크루아상이랑 소금빵 맛집인가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베이커스트 브라운이란곳이군요
    디저트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크로와상이랑 소금 빵종류인가 보네요 생크림 들어가서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빵종류들이 정말 많은 디저트카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딸기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수려한백합W1854474
    베이커스트 브라운 빵 가득한 접시가 흐뭇하고, 커피도 풍미가 잘 살아 있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겹겹이 살아있는 결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선사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골고루 스며들어 풍미가 정점에 달한 상태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우와 빵 비주얼이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크로아상 환상 조합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빵과 커피 조합은 언제나 옳죠. 여유로운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들이 정말 맛이썽 보입니다.
    빵을 조항해서 군침 도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빵과 커피 조합은 실패가 없죠. 향긋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좋네요
    빵이랑 먹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