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갈비탕이 은근 든든해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

갈비탕이 아쥬 ㅎㅎ

든든하니 왕이라서 더 좋은 듯유

고기도 짱짱이쥬 ㅎ

 

0
0
댓글59
  • 위대한코끼리K116512
    큼직한 갈비가 들어있어서 정말 든든해요
    뜨끈한 국물 한 그릇에 기운이 펄펄 나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갈비탕이 정말 든든하죠. 고기도 부드러워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왕갈비탕 이름값하네요!
    진짜 거대한 사이즈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이군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왕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즐거운사자K212400
    왕갈비탕 답게 고기 푸짐하네요
    갈비탕은 호불호가 없더라구요
  • 활기찬거미E212693
    갈비대가 엄청 커요 고기도 튼실하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갈비가 정말 왕크네요
    정말 배불리 먹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왕갈비탕에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네요
    갈비탕은 언제어디서 먹어도 맛있죠
  • art.m
    고기도 크게 들어 가고 콧물도 담백해 보이네요. 몸보신 하게 좋겠어요.
  • 해리포터
    갈비탕 탕에 고기도 엄청 크게 들어가고 국물도 담백해 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탕 좋네여 ㅠㅠ
    맛있어보여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만 봐도 맛의 깊이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왕갈비탕은 고기 양이 푸짐해서 좋죠. 국물도 깊고 진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왕갈비가 정말 큰것 같아요.
    갈비탕 한그릇 좋겠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왕갈비탕이면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겠네요.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 제대로 하셨을 듯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와 진짜 엄청 크네요
    고기도 많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뼈가 진짜 크네요
    맛있어보여요
  • xyJackal936
    갈비뼈가 정말 실하네요. 양이 정말 푸짐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