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갈비탕이 은근 든든해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
갈비탕이 아쥬 ㅎㅎ
든든하니 왕이라서 더 좋은 듯유
고기도 짱짱이쥬 ㅎ
0
0
댓글5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갈비탕이 은근 든든해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화정 동남집 왕갈비탕
갈비탕이 아쥬 ㅎㅎ
든든하니 왕이라서 더 좋은 듯유
고기도 짱짱이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