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내동 김치찌개 칼칼

 

 

성내동 김치찌개 칼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찌개가 최고예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가서 좋아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딱이에요.
점심시간에 사람 많아요~

 

성내동 김치찌개 칼칼 ㅎㅎ

계란말이까지 ㅎㅎ

국룰 아인규~

겨울에는 칼칼한거! ㅎ

0
0
댓글60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요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만드는 마법의 맛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김치찌개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치찌개에 계란말이ㅎㅎ
    진정한 밥도둑들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내동 김치찌개 좋은데요
    계란말이 정말 조합이 너무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치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계란말이는 메뉴로 시킨건가요 맛나보이네요
    김찌만 있어도 밥도둑이죠
  • 활기찬거미E212693
    계란말이까지 좋네요 조합이 대박이에뇨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싫어하는 사람이 없겠네요
    계란 말이까지 최고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치찌개에 계란말이까지
    정말이지 완벽한 조합이군요
  • art.m
    저도 겨울에는 칼칼한 음식이 좋아요. 계란말이랑도 잘 어울리겠어요.
  • 해리포터
    칼칼한 김치찌개 와 계란말이 한국인이 딱 좋아하는 식당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김치찌개 좋죠 ㅠㅠ
    칼칼하니 맛있을 거 같네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우와, 사진 보자마자 입맛이 확 도네요.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라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칼칼한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진리죠. 밥 한 공기 뚝딱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엄청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좋아 보이는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칼칼한 김치찌개 너무 좋죠.
    정말 안질리는 음식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칼칼한 김치찌개는 밥도둑이죠. 한 숟갈 떠먹으면 스트레스까지 날아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둘 다 좋아하는 거예요
    밥도둑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조합 최고죠
    두공기 뚝딱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