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찌개가 최고예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가서 좋아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딱이에요.
점심시간에 사람 많아요~
성내동 김치찌개 칼칼 ㅎㅎ
계란말이까지 ㅎㅎ
국룰 아인규~
겨울에는 칼칼한거! ㅎ
0
0
댓글6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찌개가 최고예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가서 좋아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딱이에요.
점심시간에 사람 많아요~
성내동 김치찌개 칼칼 ㅎㅎ
계란말이까지 ㅎㅎ
국룰 아인규~
겨울에는 칼칼한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