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철판 함박도 좋더라고요.
소스가 진해서 밥이 잘 들어가요.
실내가 포근해서 편해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판교 따시한 함바그 집 ㅎㅎ
저는 점심에 먹긴 하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지글 지글 좋더라구용 ㅋ
0
0
댓글5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철판 함박도 좋더라고요.
소스가 진해서 밥이 잘 들어가요.
실내가 포근해서 편해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판교 따시한 함바그 집 ㅎㅎ
저는 점심에 먹긴 하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지글 지글 좋더라구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