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판교 따시한 함바그 집

판교 따시한 함바그 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철판 함박도 좋더라고요.
소스가 진해서 밥이 잘 들어가요.
실내가 포근해서 편해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판교 따시한 함바그 집 ㅎㅎ

저는 점심에 먹긴 하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지글 지글 좋더라구용 ㅋ

 

 

 

0
0
댓글59
  • 위대한코끼리K116512
    육즙이 가득한 함바그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든든한 점심 식사 메뉴로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철판 함바그 너무 맛있겠네요. 함바그랑 계란 너무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함바그 비주얼이 좋아요~
    겉면이 딱좋게 익었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함바그 정말 오랜만이군요
    철판에 구우면 정말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철판에 있는 함바그 계속 따뜻해서 좋아요. 아기 입맛들에게는 이만한 음식이 없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함바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함바그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안그래도 먹고싶었어뇨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밥에 같이 먹고싶네요
    계란후라이 같이 먹음 맛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판교에있는 함바그집인가봐요
    함바그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철판에 나오는 함박스테이크 라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해리포터
    함바그도 가끔씩 먹어 주면 맛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가끔 생각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육즙 제대로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맛을 쏙 흡수해서 짭조름하고 윤기 나는 비주얼이 정말 최고입니다. 재료의 풍미가 서로 잘 녹아들어 깊은 정성이 느껴지는 차림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함바그는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이죠. 부드러운 식감에 소스까지 완벽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별개 다 있네요. 재밌어 보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따뜻한 함바그 맛있겠습니다.
    점심 한끼로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함바그는 부드러운 식감이 포인트죠. 따뜻한 소스와 함께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가 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육즙 촉촉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