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대 수림식당 탄탄멘

홍대 수림식당 탄탄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진한 탄탄멘도 좋아요.
국물이 고소하고 묵직해요.
면이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홍대 수림식당 탄탄멘 ㅎㅎ

탄탄멘은 땅콩 베이스라서 ㅎㅎ

먼가 묵직해서 겨울이 좋더라구용 ㅎㅎ

매콤 칼칼 ㅋ

 

0
0
댓글57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콤하고 고소한 국물 맛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탱글탱글한 면발이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줘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탄탄멘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탄탄멘 고소해서 좋아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림식당 탄탄멘 좋은데요
    탄탄멘 처음들어보는데 먹어보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탄탄멘에 계란 반숙까지 최고입니다. 국물까지 다 먹고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탄탄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탄탄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즐거운사자K212400
    잘 안 먹어본 음식이긴 한데 궁금하네요
    탄탄멘 사진 보니 맛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양이 많아보야요 매콤하고 고소하겟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탄탄면 먹고싶네요
    은근 묘한 맛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탄탄멘도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art.m
    탄탄멘 국물 땅콩 베이스 라서 그런지 고소하게 먹기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탄탄멘 국물이 가끔 땡길때가 있어요. 묵직한 국물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탄탄면 좋죠 ㅎㅎ
    추천 감사합니당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얇고 섬세하게 준비되어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부드러움이겠어요. 향긋한 풍미가 전체적으로 골고루 배어든 정성 가득한 한 접시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탄탄멘은 고소하면서도 얼큰해서 중독성 있죠. 홍대에서 한 끼 해결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는 자주 먹어요. 가끔 생각이 나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탄탄멘 저도 좋아합니다.
    홍대 가면 먹어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탄탄멘의 고소하고 매콤한 국물이 매력적이죠. 홍대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메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에 먹기 딱이예요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