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진한 탄탄멘도 좋아요.
국물이 고소하고 묵직해요.
면이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홍대 수림식당 탄탄멘 ㅎㅎ
탄탄멘은 땅콩 베이스라서 ㅎㅎ
먼가 묵직해서 겨울이 좋더라구용 ㅎㅎ
매콤 칼칼 ㅋ
0
0
댓글5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진한 탄탄멘도 좋아요.
국물이 고소하고 묵직해요.
면이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홍대 수림식당 탄탄멘 ㅎㅎ
탄탄멘은 땅콩 베이스라서 ㅎㅎ
먼가 묵직해서 겨울이 좋더라구용 ㅎㅎ
매콤 칼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