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빈대떡이 괜히 더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시장 분위기까지 겨울 감성이에요~
광장시장 최근에 논란 많아서..ㅠㅠ
안갈까 싶다가도 ㅎㅎ
빈대떡이 탐이나서
이번 겨울에도 방문~ ㅎ
0
0
댓글7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빈대떡이 괜히 더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시장 분위기까지 겨울 감성이에요~
광장시장 최근에 논란 많아서..ㅠㅠ
안갈까 싶다가도 ㅎㅎ
빈대떡이 탐이나서
이번 겨울에도 방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