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압구정 신사만장어 집

압구정 신사만장어 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장어덮밥도 보양식 느낌으로 좋아요.
달짝지근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아요.
기분 전환용 메뉴예요~

압구정 신사만장어 집  ㅎㅎ

 

겨울에도 장어 좋앟바니다

여름 보양도 필요하지만~

겨울 보양도 필요~ ㅎ

 

0
0
댓글60
  • 위대한코끼리K116512
    기운 없을 때 먹으면 보양이 제대로 되겠어요
    통통한 장어 살이 사진으로도 잘 느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장어 너무 먹고 싶어요. 기운 차리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장어덮밥 좋아하는 메뉴ㅎㅎ
    달짝지근하고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장어 언제먹어도 너무 좋죠
    소스가 잘발라져서 맛있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장어덮밥으로 맛있는 한끼를 하셨군요. 덮밥으로 조리하는걸 가장 좋아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장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장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보양식으로 장어도 너무 좋죠
    압구정이라 가격이 살짝 걱정이 되긴 하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엄청 두깝네요 다 못먹을것갘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장어덮밥 매일 먹고싶네요
    두툼해서 완전 푸짐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장어는 언제먹어도 너무좋죠
    보양식으로 이만한게없어요
  • art.m
    장어가 엄청 푸짐하게 올라가 가네요. 겨울철 몸보신으로 좋겠어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더 든든하게 챙겨 먹어야 감기에 안 걸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장어 너무 좋죠 ㅠㅠ
    맛있게드세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탄력이 선명하게 살아있어서 젓가락 끝으로도 그 질감이 전해질 것 같아요. 곁들여진 조화로운 맛들이 전체적인 풍미를 화사하게 살려줍니다.
    
    
  • 기쁜기린F214001
    장어는 기력 보충에 최고죠. 압구정 맛집이라니 더 궁금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평소에 되게 좋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압구정 장어 맛있어 보여요.
    언제 친구들과 가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장어는 보양식으로 딱이죠. 기력 보충 제대로 하고 오셨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몸보신으로 좋겠네요
    삼도 올려져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