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장어덮밥도 보양식 느낌으로 좋아요.
달짝지근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아요.
기분 전환용 메뉴예요~
압구정 신사만장어 집 ㅎㅎ
겨울에도 장어 좋앟바니다
여름 보양도 필요하지만~
겨울 보양도 필요~ ㅎ
0
0
댓글6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장어덮밥도 보양식 느낌으로 좋아요.
달짝지근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아요.
기분 전환용 메뉴예요~
압구정 신사만장어 집 ㅎㅎ
겨울에도 장어 좋앟바니다
여름 보양도 필요하지만~
겨울 보양도 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