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능라도 따뜻한 평양온반

 

능라도 따뜻한 평양온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평양온반이 은근 생각나요.
맑은 육수가 담백해서 좋아요.
속 편하게 먹기 좋아요.
노포 분위기도 매력 있어요~

 

능라도 엄청 유명한데

어복쟁반은 넘 비싸구 ㅠㅠ

겨울에 가끔씩 찾습니다~

온반~ ㅎㅎ

0
0
댓글62
  • 위대한코끼리K116512
    담백한 국물 맛이 속을 편안하게 해줘요
    정갈하게 담긴 한 그릇이 참 정성스러워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육수가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속이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평양온반 맛이 궁금해요!
    슴슴하면서 맛있나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평양 온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평양온반이 어떤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다음에 식당에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따뜻한 평양온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평양온반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이름부터 특이하네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맑은육수가 속 편할 것 같아요
    부담 없이 먹기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능라도 평양온반이라는것이군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 art.m
    맑은 육수 국물을 저도 좋아하는데 엄청 담백 할 것 같아 보입니다
  • 해리포터
    맑은 육수 라서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국물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육수가 제대로죠
    맛있을 거 같아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신선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이 무척이나 멋지네요. 간이 서로를 방해하지 않고 완벽한 균형으로 완성된 느낌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평양온반은 국물이 정말 깔끔하죠.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몸이 사르르 녹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특이한 음식이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평양온반 안먹어본 음식이네요.
    언제 한번 찾아가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따뜻한 온반이 정말 최고죠. 담백한 국물 맛이 속을 편안하게 해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에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몸이 따뜻해 질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온반 먹어보고싶네요
    맛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