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평양온반이 은근 생각나요.
맑은 육수가 담백해서 좋아요.
속 편하게 먹기 좋아요.
노포 분위기도 매력 있어요~
능라도 엄청 유명한데
어복쟁반은 넘 비싸구 ㅠㅠ
겨울에 가끔씩 찾습니다~
온반~ ㅎㅎ
0
0
댓글6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평양온반이 은근 생각나요.
맑은 육수가 담백해서 좋아요.
속 편하게 먹기 좋아요.
노포 분위기도 매력 있어요~
능라도 엄청 유명한데
어복쟁반은 넘 비싸구 ㅠㅠ
겨울에 가끔씩 찾습니다~
온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