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간식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프레즐 좋아하시나요 ? 가끔 나가면은 프레즐 사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 가격은 착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생각하면 가끔 생각나면 찾게되는

간식인거 같아요 ㅎㅎ 저는 특히 안에 치즈들은거

너무 맛있더라고요 !! 앤티앤스 프레즐 진짜 짱맛 ㅎㅎ

 

이거 체인점이라 아마여러 지역에 다 있을텐데

진짜진짜 맛있어서 빵 치즈 좋아하는분들 추천 ㅎㅎ 

맛있는 간식 추천해요

0
0
댓글64
  • 위대한코끼리K116512
    피곤할 때 먹으면 기운이 확 날 것 같아요
    취향에 맞는 정보를 공유해 줘서 고마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앤티앤스 치즈가 짱이에요!
    저도 가끔씩 사먹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앤티앤스 프레즐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직접먹어보고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앤티앤스 프레즐 영화관 갈때 먹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맛도 보장된 간식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앤티앤스 프레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프레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너무좋아해요 따뜻할때 꼭 먹어야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프레즐 완전 오랜만이네요
    따끈하게 나와서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앤티앤스 프레즐 냄새부터가 미쳤어요ㅠㅠ
    냄새에 이끌려 꼭 하나씩은 사먹게 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번도 못먹어본건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군요 정말
  • art.m
    저도 너무 좋아하는 가게인데 체인점이 많이 안 보여서 아쉬워요
  • 해리포터
    저도 가끔 나가면 프레즐 사먹는데 안에 크림치즈도 들어 있고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간식 추천 감사해요
    프레젤인가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앤티앤스 프레즐 저도 너무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찰지고 꽉 찬 모습에서 씹을수록 올라올 깊은 고소함이 예상되네요. 신선도가 훌륭해서 잡내 없이 깔끔하고 정직한 맛을 자랑하겠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간식은 하루의 작은 행복이죠. 어떤 메뉴인지 궁금해서 저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앤티앤스 좋아합니다.
    크림치즈스틱 맛있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간식 하나만 잘 골라도 하루 기분이 달라지죠. 어떤 메뉴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정말 좋아해요
    특히 갓 나왔을 때 먹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