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군자역 회식의 달인

군자역 회식의 달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기 좋아하시나용? ㅋㅋ

진짜 저는 고기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용 ㅎㅎ

근데 여름은 덥밚아요 ㅠㅠ

 

그래서 겨울에 자주 먹는 것 같아유 ㅎㅎ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좋아요.
실내가 따뜻해서 ㅋㅋ

편하게 먹기 좋아요.
고기 질도 괜찮은 편이에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좋아요

 

 

0
0
댓글52
  • 위대한코끼리K116512
    고기 질이 좋아 보여서 회식하기 딱이에요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는 먹어도 안질려요~
    내일 고기먹어야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기는 구워먹는게 제맛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활기찬거미E212693
    고기가 엄청 맛있나봐요 저도 꼭 가볼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고기는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 같이 먹기도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기는 역시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고깃집에서 먹는고기는 최고에요
  • art.m
    여름에는 고기 구워 먹기가 더워서 여름보단 겨울에 자주 가게 되는거 같네요
  • 해리포터
    맞아요, 겨울에는 역시 고기 구워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고기 제대로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준비 상태가 최상이라 안쪽의 즙이 새 나가지 않고 꽉 찬 게 보이네요. 입안에서 고루 퍼질 맛의 분포가 정말 기대되는 고퀄리티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군자역에 회식하기 좋은 곳이 많은가 보네요.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으면 단골 되기 딱이죠.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식당 이름이 특이하네요.
    회식의 달인 가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회식 장소로 인정받은 곳인가 보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단체 모임에 딱일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실내에서 먹기 좋아요
    따뜻해서 편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고기 육즙터질듯
  • xyJackal936
    고기가 맛있어 보여요. 잘 구워진 거 같네요.
  • 코트로마니치
    저도 그래요 집에서 먹는게 제일 저럄해요 뒷처리가 그래서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