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기 좋아하시나용? ㅋㅋ
진짜 저는 고기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용 ㅎㅎ
근데 여름은 덥밚아요 ㅠㅠ
그래서 겨울에 자주 먹는 것 같아유 ㅎㅎ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좋아요.
실내가 따뜻해서 ㅋㅋ
편하게 먹기 좋아요.
고기 질도 괜찮은 편이에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좋아요
0
0
댓글5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기 좋아하시나용? ㅋㅋ
진짜 저는 고기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용 ㅎㅎ
근데 여름은 덥밚아요 ㅠㅠ
그래서 겨울에 자주 먹는 것 같아유 ㅎㅎ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좋아요.
실내가 따뜻해서 ㅋㅋ
편하게 먹기 좋아요.
고기 질도 괜찮은 편이에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