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축제를 준비합니다.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축제를 준비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맞이하여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하네요.

불꽃놀이나 윳놀이 같은 것도 있구요.

당연하게도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부스도 운영됩니다.

초청가수에 행운권 추첨까지 있다고 하니까 재밌는게 많아 보여요.

벌써 대보름이 가까웠네요.

 

0
0
댓글44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전통의 멋을 즐기며 소원을 빌어보고 싶어요
    지역 행사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기를 소망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정월대보름 축제 너무 재밌겠어요. 한 해를 여는 축제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대보름맞이 축제했네요~
    전통이라 계속하면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축제이군요
    저도 축제 참여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대보름 축제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축제가 열리는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대보름도 축제가 있군요 잊지말고 가고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대보름 축제 너무 좋네요
    매년 참석 할 수 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대보름축제가 열렸었군요
    내년에도 열리면 가보고싶네요
  • art.m
    정월 대보름도 금방 금방 돌아 오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 해리포터
    요즘 보름 축제를 하는 곳이 많이 없어졌는데 여기는 하니까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대보름 축제네여
    재밌을 거 같아요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영등포구에서 대보름 축제가 열리는ㄱㄴ요. 꼭 가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대보름 축제는 전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참 좋죠. 동네에서 이런 행사가 열리면 더 반가운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축제 종류가 많은 거 같아요. 정말 다양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대보름 축제 재밌겠습니다.
    주말에 찾아가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대보름 행사라니 분위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서 전통놀이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엄청난 이벤트가 있네요
    못가서 아쉬워요
  • xyJackal936
    너무 좋은거 같아요. 행사가 참 좋아 보이네요.
  • 코트로마니치
    이제 대보름이네요 슬슬 부럼과 귀밝이를 준비해야할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