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문난집 내장국밥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점심때가 되니 날이 좋아지는데, 그에 반면 이런 날씨엔 의레 감기가 따라 오른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자주 가는 순대국집 다녀왔습니다.

'소문난집'이라는 곳인데 외관이 정말 고수의 느낌이 풍기는 허름한 곳이에요.

가격도 6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곳인데, 내장국밥 맛 만큼은 정말 맛있는 곳이랍니다.

두꺼운 비계가 보기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나, 냄새가 별로 나지 않고 맛이 깔끔해요.

 

소문난집 내장국밥 맛있어요.

 

 

0
0
댓글57
  • 활기찬거미Q251193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말아먹고 싶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건더기가 푸짐해서 한 그릇 뚝딱했어요
    국물 맛이 깊어서 자꾸만 생각나는 곳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내장 국밥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내장이 너무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6000원이라니 대박!
    진짜 저렴하고 좋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내장국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내장국밥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내장국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내장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6000원에 내장국밥이라니 진짜 가성비네요
    가성비에 맛도 있어 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내장이 많이 들어있나봐요 지금 당장 먹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내장국밥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부담없이 먹을수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내장국밥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국밥 좋아하시는분들 다 좋아하시죠
  • art.m
    6000 원이면 정말 저렴 하네요. 요즘 물가에 착한 가게네요.
  • 해리포터
    가격도 정말 저렴 하네요. 요즘 국밥도 10,000원 정도 하는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내장국밥 좋죠
    맛도리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름부터 정감이 가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정보 주셔서 감사하고 조만간 인증샷 남기러 갈게요.
    
    
  • 기쁜기린F214001
    내장국밥은 깊은 국물 맛이 매력이죠. 한 그릇이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집밥 같은 포근함이 느껴져서 자꾸 보게 되는 매력이 있네요. 사장님의 따뜻한 정이 사진 가득 전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내장국밥 맛있을것 같아요.
    해장으로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