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륜진사갈비 갔다왔어요

명륜진사갈비 갔다왔어요오늘 명륜진사갈비 갔다왔어요

고기 많이 먹고 싶어져서 다녀왔네요

고기로 배터지게 먹고나와서 만족해요

0
0
댓글63
  • 활기찬거미Q251193
    명륜진사갈비 정말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가고 싶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갈비 양념이 달콤해서 계속 들어가요
    가성비 좋게 배부른 식사를 마쳐서 뿌듯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명륜 진사 갈비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도 다시 가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뷔페 좋아합니다ㅎㅎ
    가격도 괜찮고 배불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명륜진사갈비 저도 좋아해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명륜진사갈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명륜진사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명륜진사갈비가 가성비 좋더라구요
    요즘 사이드 메뉴도 잘 나오더라구요
  • 활기찬거미E212693
    종류가 엄청 많아요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명륜 진사 갈비 맛있어요
    종류도 진짜 다양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 무제한 먹을수있어 좋아요
    저도 애용하는곳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명륜진사갈비 오랜만이군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art.m
    명륜 진사 갈비 무한리필인데도 깨끗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요
  • 해리포터
    명륜 진사 갈비 에서 무한리필로 원 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 배부르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명륜진사 좋죠
    맛있더라구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고기와 채소를 각각 먹고싶은맘큼 떠서 먹을수 있는 곳이라 맛이 없을 것 같아요.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기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진 보니 저도 그 감성에 푹 빠져보고 싶어집니다.
    
    
  • 기쁜기린F214001
    가성비 좋게 고기 즐기기 딱이죠. 배부르게 먹고 오셨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푸짐한 양에 정성이 더해지니 더할 나위가 없네요. 기분 좋은 포만감이 느껴지는 아주 건강한 사진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다가오면 가기 좋겠어요. 자주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