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뼈국물닭발은 사랑입니다

무뼈국물닭발은 사랑입니다닭발을 좋아해요

그런데 뼈발라 먹는 건 귀찮아서 무조건 무뼈만 시켜먹어요

맨날 국물 없는 것만 먹다가 국물닭발 먹으니까 맛있네요

떡사리도 맛나요

0
0
댓글59
  • 활기찬거미Q251193
    닭발 정말 맛있어요. 무뼈닭발은 정말 먹기 편하죠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콤한 국물에 찍어 먹으면 최고에요
    스트레스 풀기에 이보다 좋은 메뉴는 없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닭발 너무 맛있죠. 매콤칼칼한 닭발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무뼈닭발은 안먹어봤어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무뼈국물닭발이군요
    저도 닭발은 아주가끔 사먹기도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무뼈국물닭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무뼈국물닭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무뼈 닭발이 확실히 더 먹기 좋더라구요
    떡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무뼈로만 먹어요 빨갛고 매콤하고 존맛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닭발 너무나도 좋아요
    매콤함이 스트레스 풀리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무뼈만 먹어요
    뼈 고르는거 싫어요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무뼈국물닭발은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닭발 오랜만에 먹어보고싶어요
  • art.m
    국물 가득 있네요. 술 한 잔 같이 하기 좋을 것 같 습니당 ㅎㅎ
  • 해리포터
    저도 닭발은 먹을 때마다 므뼈로 먹어요. 발라 먹는 게 힘들어용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아주 좋네여
    금욜에 먹으려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양념의 색감이 아주 먹음직스러워서 입맛을 확 돋워주는 비주얼이네요. 감칠맛이 깊으면서도 뒷맛은 깔끔할 것 같아 기대됩니다.
  • 기쁜기린F214001
    무뼈라서 먹기 편하고 국물까지 맛있으면 최고죠.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까지 풀릴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웨이팅이 아깝지 않을 것 같은 비주얼에 압도당했습니다. 사진 보니 저도 모르게 지도를 검색하게 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엄청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좋아 보이는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무뼈국물닭발 너무 좋습니다.
    스트레스 풀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