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타임스퀘어 백화점이에요
1층에 무대가 있어서 매주 토요일마다 행사라든지 공연이라든지 펼쳐지고
겨울에 야외는 추운데 타임스퀘어 백화점 놀러가서 쇼핑하고 구경도 하기 좋은 것 같아용
집에 있기는 심심하고 밖은 추워서 나가기 싫을 때 마실 겸 다녀오시는거 추천할게용
은근 재미있고 쾌적하답니당 ㅎㅎ
0
0
댓글5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타임스퀘어 백화점이에요
1층에 무대가 있어서 매주 토요일마다 행사라든지 공연이라든지 펼쳐지고
겨울에 야외는 추운데 타임스퀘어 백화점 놀러가서 쇼핑하고 구경도 하기 좋은 것 같아용
집에 있기는 심심하고 밖은 추워서 나가기 싫을 때 마실 겸 다녀오시는거 추천할게용
은근 재미있고 쾌적하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