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안스베이커리 너무 맛있어요

서울 안스베이커리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영등포 롯데백화점 가서 안스베이커리 빵 먹었어용 

백화점이라서 구경하는 맛도 있고 사람 되게 많더라구여 

갓구운 빵들 맛있어보여서 집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용

피자빵은 역시 스테디죠 짭조름하면서 치즈가 느껴지고 균형잡힌 맛이었어요

그리고 크림롤도 맛있더라구요 크기도 크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맛이 좋았어요 

서울사는 분들 안스베이커리 추천할게여 맛있네여

 

 

 

 

 

0
0
댓글6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안스베이커리 맛있겠어요 저도 빵순이거든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크림롤 맛있을거 같아요!
    부드럽고 달콤해보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서울 안스베이커리이군요
    빵좋아하는데 빵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안스베이커리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안스베이커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왼쪽거 대박이네요 엄청 촉촉할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여기 정말 유명한 것 같아요
    본점도 빵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갓 구운빵이 정말 맛있죠!
    피자빵은 언제먹어도 맛있고 크림롤도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안스베이커리 유명하죠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안스베이커리 란 곳이군요
    저도 빵은 정말로 좋아한답니다
  • art.m
    저도 왼쪽에 보이는 빵 너무 좋아해요  화이트롤 맞죠 ㅎㅎ?
  • 해리포터
    안스베이커리 에 빵 종류도 다 양하고 맛있는 빵이 많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추천 감사해요
    빵이 맛나보여용
  • 기쁜기린F214001
    안스베이커리는 빵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죠. 한 번 가면 또 생각나는 곳인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우와 안스베이커리 빵 처음 들어보는데 맛나보이네요
    크림롤 피자빵 다 먹어보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크림롤 먹고싶네요
    정말 부드러울것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이건 저건 먹어볼 수 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안스베이커리 좋습니다.
    빵들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달콤한 풍미가 사진 너머로 은은하게 전해지는 것 같아요. 기분 좋은 단맛 덕분에 오늘 하루 피로가 싹 날아갈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빵 맛집은 한번 가면 계속 생각나죠.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