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비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용문갈비 먹고 왔어요 역시 밖에서 먹는

갈비는 정말 꿀맛인거같아요

여기에 된찌는 필수지요 ㅠㅠ ? 사진보니까

또 군침이 도네요 ㅎㅎ 조만간 가야겠어요

먹고 힘내서 3월도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야겠는걸요..ㅎ 

 

갈비 먹고 왔어요

0
0
댓글65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갈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갈비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달달한 갈비에 찌개까지~
    둘이 환상의 조합이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갈비는 역시 숯불에 구워먹는게 좋죠
    밥한그릇 정말 순식간에 비우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특히 밖에서 먹는 고기가 더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에 된찌랑 밥조합 너무 좋죠~
    저는 양념갈비에 냉면조합도 정말 좋아해요 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비 때깔 죽이네요
    된장찌개는 필수로 시켜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는 숯불에 구워야죠
    정말 사진만봐도 군침돌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고기를 먹어야 속이 든든하죠
    저도 오랜만에 양념갈비 땡기네요
  • art.m
    고깃집에서 고기 먹고 나서 된장찌개는 필수로 먹어 줘야죠 ㅎ
  • 해리포터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예요 먹고 나서 된장찌개 필수죠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 넘 좋죠
    숯불이 최고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죠. 달콤짭짤한 양념이 생각나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숯불갈비이네요
    갈비는 항상 맛있는것같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가까우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 둥둥댁1014
    숯불돼지갈비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된장찌개도 하나 딱 있으면 좋겠어요ㅋ
  • 고귀한뱀H207599
    속이 꽉 찬 모습이 정말 정직하고 훌륭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성 어린 리뷰 덕분에 저도 꼭 방문해보고 싶은 리스트에 올렸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갈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는 외식이 최고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갈비의 육질이 결대로 찢어질 만큼 연하게 잘 조리되어 감탄 나오네요. 양념의 당도가 적절해서 고기 본연의 맛을 가리지 않고 살려줍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념 갈비면 밥 한 공기 순식간이죠. 든든하게 먹고 오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