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삼겹살을 먹으러 갑니다

겨울에는 삼겹살을 먹으러 갑니다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뜨거운 불 옆에서 고기를 구워먹어야 하는데

 

역시 기본은 삼겹살 아닐까요

 

여기는 뚝섬역 주변에 와인 삼겹살을 파는 곳인데

 

꽤 독특한 맛의 삼겹살을 느낄 수 있어서

 

가끔 들르는 곳이에요.

 

한번 시간이 된다면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0
0
댓글5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삼겹살맛이 다른가봐요~
    무슨맛인지 궁금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는 역시 삼겹살이죠
    저도 기회되면 직접 구워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삼겹살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삼겹살 너무 맛있죠
    와인에 숙성한 맛 궁금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인삼겹살이라니 향이 되게 좋을거같아요
    독특한 삼겹살 한번 먹으러 가봐야겟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희동넨줄 알았어요
    간판이 너무 익숙했네요ㅋㅋ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겹살 너무좋죠
    언제먹어도 좋은게 삼겹살 한국인의 소울푸드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죠
    와인 삼겹살은 맛이 상상이 안가네요
  • art.m
    바람불때 삼겹살 땡기는 거 같아요. 따뜻한 고기 라서 그런가 봐요.
  • 해리포터
    겨울에 먹는 고기는 더 따뜻하고 맛있는 느낌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겹살 최고죠
    오늘도 먹어보려구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먹는 삼겹살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지글지글 구워 먹으면 추위도 잊게 되죠.
  • 눈부신늑대B1870814
    간판 디자인이 주변 풍경과 너무 잘 어우러지네요. 마치 거리의 한 부분처럼 자연스럽고 멋진 가게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먹는 삼겹살도 좋죠.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겨운 느낌의 간판이라 더 정이 가네요. 오랫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집만의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고기 굽는 소리 들으면 더 맛있죠.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는 삼겹살이 생각나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와인 삼겹살 파는 곳이군요
    정말 특별하고 궁금해요
  • xyJackal936
    삼겹살 맛있을 거 같아요. 삼겹살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