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식당 발견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식당 발견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근처에 괜찮은 식당을 발견했어요.

점심이라 간단하게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는데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0
0
댓글6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육회 비빔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육회비빔밥 너무 예뻐요~
    색이 알록달록해서 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육회비빔밥 무슨맛일까요
    저도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육회비빔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아채도 푸짐하고 맛나 보이네요
    간단하게 먹기에 육회비빔밥 너무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육회비빔밥 나물들이 색색 너무 예뻐요~
    고소하고 육회비빔밥이 미역국이랑 조합 진짜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예쁘게 담겼네요
    알록달록 보기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육회비빔밥도 뭔가 건강한 맛이 좋더라고요
    얼마 전에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 art.m
    육회비빔밥 좋아하시는군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는 거 같네요
  • 해리포터
    저도 육회 비빔밥 좋아하는데 안에 재료들도 다 신선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육회비빔밥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육회비빔밥은 신선함이 생명이죠. 맛있는 집 발견하셨다니 부럽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육회비빔밥이네요
    반찬도 있고 비빔밥이 정갈하게나오는것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재료의 신선도가 높아서 본연의 풍미가 아주 선명하게 살아있을 것 같아요. 과하지 않은 장식에서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조합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정갈한 1인 밥상이라 혼밥하기에도 정말 좋아 보여요. 깔끔하고 독립적인 느낌이 드는 센스 있는 곳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육회비빔밥 비주얼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신선한 육회가 듬뿍 올라가면 정말 맛있죠. 고소하게 비벼 한 숟갈 먹고 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육회 가득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T205850
    육회 비빔밥이 맛있는 곳이 군요
    가 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