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 맛있게 먹고 있는 백억커피

추운 겨울에 맛있게 먹고 있는 백억커피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최근 저가 커피 중에 백억커피를 자주 갑니다.

 

새로운 커피 브랜드라 궁금했는데

 

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저가 커피에 아메리카노 맛을 기대하기 어려운데

 

여기는 꽤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추운 겨울 친구인 커피가 더 늘어난거 같아서 좋네요.

 

꼭 가보세요.

0
0
댓글5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요즘 저가 카페가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저 소비자 입장에선 좋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백억커피 처음보네요ㅎㅎ
    보이면 마셔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백억커피는 처음들어봐요
    무슨커피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백억커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요즘 백억커피 자주 보이더라구요
    가성비 좋아서 종종 마시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백억커피가 저가브랜드 중에 괜찮군요
    아메 맛이 궁금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팝콘도 유명하더라구요
    브랜드 다양해져서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벡억커피 커피브랜드 처음들어봐요
    커피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art.m
    저가 커피에도 불구하고 꽤 맛있는 커피였던 기억이 에요
  • 해리포터
    백억커피 저도 가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꽤 괜찮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동네에 없네여
    그게 아쉽네여 ㅠ
  • 기쁜기린F214001
    추울수록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위로가 되죠. 향 좋은 커피로 겨울 감성 제대로 즐기셨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백억커피는 처음 들어보는 카페네요
    맛도 좋고 가성비 좋다니 궁금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투박한 간판일수록 맛은 더 화려한 법이죠.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꼭 방문해볼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백억커피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저도 언제 먹어보고싶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추위도 잊게 되죠. 달콤한 메뉴와 함께라면 더 행복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아메리카노가 괜찮나 봐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팝콘도 맛있더라구요
    팝콘과 커피 조합이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백억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