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는 부대찌개는 진짜 별미입니다.

겨울에 먹는 부대찌개는 진짜 별미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 뜨끈한 국물이 땡길때는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데

 

그중에 국밥도 있지만 저는 부대찌개를 먼저 찾습니다.

 

여기는 빅쭌 부대찌개라는 곳인데

 

뭔가 선택할 수 있는 재료도 다양해서

 

다른 곳에서 맛볼수 없는 느낌의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진짜 괜찮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6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부대찌개가 정말 별미인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여러가지를 넣을수 있네요!
    푸짐하게 먹을수 있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부대찌개는 호불호가 없더라구요
    가성비도 좋고 자주 먹고 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대찌개가 들어가는 재료도 다양하고 맛있죠
    다양한 사리 골라먹을수 잇어요ㅕ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다른곳에서 맛볼수없다니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대찌개는 사시사철 언제먹어도 맛있죠
    지난주에서 해먹었어요 저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이 추울때 부대찌개 정말 좋더라고요
    날이 따뜻해져도 맛있는 음식이지만요
  • art.m
    다른 곳에서은 조금 다른 느낌이 부대찌개인가 보네요
  • 해리포터
    햄이 가득 들어 간 부대찌개 겨울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ㅎㅎ
    완전 별미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부대찌개는 정말 최고죠. 얼큰한 국물 덕분에 몸까지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간판 글씨가 너무 귀여워서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맛도 이름만큼이나 귀엽고 달콤할 것 같아 기대됩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재료가 진짜 많을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네요.
  • 둥둥댁1014
    밥 라면사리가 무제한이군요. 배는 엄청 부르겠어요ㄷㄷ
  • 고귀한뱀H207599
     깔끔한 외관만큼이나 맛도 정갈할 것 같아 기대되네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기에 참 좋은 장소 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부대찌개 좋아합니다.
    정말 별미인것 같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드디어 여기 가보셨군요! 저도 가보려고 저장만 해뒀던 곳인데 방문 후기가 무척 기다려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얼큰한 국물은 최고죠. 부대찌개 한 냄비면 몸이 금방 따뜻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