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에 24시간 웨이팅하는 소문난성수감자탕

성수에 24시간 웨이팅하는 소문난성수감자탕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끈한 감자탕을 자주 먹습니다.

 

성수에 진짜 유명한 24시간 감자탕 집을 회식하고 2차,3차로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외국인들이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도 웨이팅을 해야하는 요즘 입니다.

 

그래도 워낙 맛있고 24시간이어서

 

추운 겨울에 기다리더라도 먹어보게 됩니다.

0
0
댓글6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감자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외국인들도 좋아하다니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집 진짜 핫하더라구요~
    외국인이 먹는거 신기해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외국인들이 감자탕맛을 알아버렸나봅니다
    아침부터 웨이팅이라니 감자탕 먹기 쉽지가 않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도 웨이팅 장난아닌가봐요
    몇년전에 한번 가봤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24시간 웨이팅이라니
    감자탕 엄청난 맛집인가봐요
  • art.m
    여기 먹어 보니까 진짜 맛 있긴 하더라구요. 기다려서 먹을만해요.
  • 해리포터
    여기 24 시간 으로 운영 하는 군요. 매번 줄 땜에 못 먹어 봤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너무 좋아요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24시간 웨이팅이라니 진짜 인기 맛집이네요. 진한 국물에 푹 익은 고기 생각하니 군침 돌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외관이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신뢰도가 팍팍 올라갑니다. 위생과 맛 모두 잡은 곳일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가까우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기 웨이팅 길기로 소문난 곳 아닌가요? 큰맘 먹고 저도 조만간 도전하러 가야겠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24시간 웨이팅 대단합니다.
    여기 감자탕 맛있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박한 외관이 오히려 더 믿음직스럽게 느껴져요. 이런 곳이 진짜 숨은 실력자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웨이팅이 길어도 맛있으면 기다리게 되죠. 국물 진한 감자탕이라면 충분히 기다릴 만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웨이팅 엄청난가봐요
    먹어보고싶네요
  • xyJackal936
    정말 인기 많은거 같아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24시간이라 언제 가도 좋겠군요
    야식으로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감자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