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끈한 감자탕을 자주 먹습니다.
성수에 진짜 유명한 24시간 감자탕 집을 회식하고 2차,3차로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외국인들이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도 웨이팅을 해야하는 요즘 입니다.
그래도 워낙 맛있고 24시간이어서
추운 겨울에 기다리더라도 먹어보게 됩니다.
0
0
댓글6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끈한 감자탕을 자주 먹습니다.
성수에 진짜 유명한 24시간 감자탕 집을 회식하고 2차,3차로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외국인들이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도 웨이팅을 해야하는 요즘 입니다.
그래도 워낙 맛있고 24시간이어서
추운 겨울에 기다리더라도 먹어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