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기도 이천 남한강 줄기 따라 걷는 여유, 마음까지 비워낸 강변 산책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유독 머릿속이 복잡해서 무작정 차를 몰고 동네 근처 강변으로 향했습니다. 이천에 살면서 좋은 점 중 하나가 조금만 나가면 탁 트인 강줄기를 볼 수 있다는 점인데, 30대 남자가 되고 나니 가끔은 이런 정적인 풍경 속에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꼭 필요하더라고요.

 

강변에 도착해서 차를 세우고 천천히 걷기 시작했는데, 시원하게 불어오는 강바람이 얼굴을 스치니 일주일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 있으니 계획했던 일들이나 고민거리들도 결국 저 물결처럼 흘러가겠지 하는 이성적인 여유가 생기더군요. 화려한 볼거리는 없어도 자연이 주는 정직한 풍경이 주는 위로가 꽤 컸던 시간이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강변을 따라 한참을 걸으니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거창한 여행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마주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는 건 참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이천의 고즈넉한 강변 풍경 덕분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계획한 일들을 묵묵히 해 나갈 힘을 얻고 돌아왔습니다.

 

조만간 날씨가 더 풀리면 가벼운 운동복 차림으로 다시 한번 이 강변길을 달려봐야겠습니다.

 

경기도 이천 남한강 줄기 따라 걷는 여유, 마음까지 비워낸 강변 산책

0
0
댓글50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강변산책 너무 즐거울 거 같아요. 날씨도 좋아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강보면 힐링될거 같아요!
    생각정리하기에 딱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산책로가 너무 멋져요
    밤에 걸아도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산책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저도 직접한번 걷고싶은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산책길이 너무 예쁜네요
    이런데는 걸을맛이 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산책길이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속이 탁 트이네요
    푸르른 강변 너무 멋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군요
    저도직접가서 걸어보고싶네요
  • art.m
    산책하기에 딱 좋을 것 같네요. 반려동물 데리고 가기에도 좋겠구요.
  • 해리포터
    요즘 날씨가 많이 화창해 져서 걷기에 좋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음의 여유가 생기죠
    날이 좋아 최고네여
  • 기쁜기린F214001
    남한강 따라 걷는 산책은 생각만 해도 평온해지네요. 자연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풍경이 주는 넉넉함 덕분에 제 마음도 한결 여유로워졌어요. 좋은 것을 보면 소중한 사람과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드는 멋진 사진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풍경이 너무 좋은데요. 산책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소박한 풍경 속에 숨겨진 위대한 아름다움을 잘 찾아내시네요. 당신의 시선이 머무는 곳마다 특별한 이야기가 피어나는 것 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강변 산책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음 힐링에 좋을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산책로가 아주 정갈해서 걷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좋은 공기 마시며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을 것 같아 부럽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강변 산책은 생각 정리하기에 참 좋죠. 물 흐르는 소리 들으며 걸으면 마음도 편안해질 것 같아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을 거 같아요. 너무 좋아 보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날씨가 풀릴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좀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