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고향양꼬치 봄에 갈 맛집으로도 추천해요

맛집 고향양꼬치 무한리필도 가능해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건대쪽에 양꼬치 맛집들이 즐비해있죠

 

그중에 한곳인 고향양꼬치를 알려드려요

 

재료도 신선한편이고 2시간 정도 27000원 정도 가격에 푸짐하게 무한리필로 양꼬치와 중국음식들을 즐길수가 있어요.

 

현지 느낌 많이 나는 식당 맛도 좋아요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너무 좋아요.

 

이제 봄이라 날씨도 훈훈..저녁 모임도 늘 텐데 여기 괜찮다고 봅니다. 

 
0
0
댓글61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날 풀리면 꼭 한번 가봐야겠다
    정보 공유해줘서 덕분에 알게 됐어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양꼬치 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무한리필 너무좋아요ㅎㅎ
    양꼬치 마음껏 먹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양꼬치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양꼬치 맛날 거 같아요
    쯔란소스 찍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꼬치 정말 맛있어보여요
    기회되면 직접 가서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서울 고향양꼬치 이군요
    양꼬치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꼬치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향양꼬치집이 무한리필이 가능한 집이네요
    요리까지 더해서 저가격이면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양꼬치 무한으로 먹을수있겠네요
    맥주랑 넘 맛나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고향양꼬치가 맛있군요. 
    전 양꼬치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건대 쪽에 있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꼬치 맛집들이 즐비한가봐요
    건대입구쪽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 art.m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집이라서 좋네요. 2시간 동안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 해리포터
    재료들도 신선하다고 하니까 가 보면 좋을 것 같은 맛집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양꼬치 좋네여 ㅠㅠ
    오랜만에 먹고프네여
  • 기쁜기린F214001
    양꼬치는 날씨 풀리면 더 생각나는 메뉴인 것 같아요. 향신료 향 가득한 꼬치에 맥주 한 잔이면 완벽하겠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모임으로 가기 좋을 거 같아요
    제 친구들도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메뉴의 전문성이 확 느껴집니다. 한 분야에 집중하는 곳 같아서 더 신뢰가 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다가오면 가기 좋겠어요. 자주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양꼬치 맛나보여요 
    가보고 싶은 사이드도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