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 먹으러 횟집에 왔어요 

점심 먹으러 횟집에 왔어요

 

점심 먹으러 횟집에 왔어요 

붕장어회 처음 먹는데 맛있어용 

어머님이 저 생일이라고 점심으로 사주셨어요

 

4
0
댓글70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신선한 회 보니까 입맛이 확 살아나네
    친구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길 바라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저도 횟집 가고 싶어요. 회 가격이 너무 비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붕장어회는 처음보네요~
    무슨맛인지 궁금해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붕장어회 신기하네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붕장어회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붕장어회는 못먹어봤는데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붕장어회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붕장어회는 안먹어봤는데 꼬들꼬들할거같아요
    생일이라고 어머니와 식사하셧나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붕장어회는 처음 들었어요
    어떤지 궁금하네요 비쌀거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아나고 잡수셨군요. 
    늦었지만 생신 축하드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붕장어회는 저도 처음보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붕장어회 저도 아직 못먹어봤네요
    비주얼이 뭔가 신기하게 생겼어요
  • art.m
    붕장어회 저도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맛있는지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시어머님이 생일이라고 식사 사 주셨나 보네요. 사이가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붕장어회 처음 드셨다니 맛있게 즐기셨겠네요 어머님이 생일 점심으로 사주셨다니 더 특별한 시간이었겠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붕장어회 처음인데 맛있다니 생일 점심으로 딱이네요, 어머님 센스 최고네요
    
  • dmrkk
    붕장어회가 맛있다니 특별한 점심이 되었겠네요. 어머님이 생일 기념으로 사주신 점심이라 더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점심에 먹는 회는 더 신선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죠.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어서 오후까지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붕장어회이군요
    특별한 맛이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