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찐 베트남 쌀국수 맛집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내가 어떻게 사이공윤다이를 알게 되었냐면,,,?
​한창 운동쌤에게 맛집 하나만 알려 달라 했는데 냅다 인생 쌀국수집이라면서
사이공윤다이를 추천해주며 꼭 가보라함
찐 베트남 쌀국수 맛집
쌀국수집을 추천하나 해서 가보게된 마곡나루역 맛집 점심 추천 사이공 윤다이
주문하면 금방 나오는 퍼보!
와...쌤이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음. 내가 밴쿠버에서 잊을 수없던 음식이 바로 쌀국수였는데(보통 베트남인들이 많이 함) 근데 이게 바로 찐 베트남 쌀국수 맛이었음!

0
0
댓글73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진한 육수 한 입에 현지 맛이 확 느껴져
    숙주 듬뿍 넣어 먹으면 속이 다 풀리는걸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찐베트남 쌀국수겠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도 찐같이 보여요!
    베트남분이 하는건가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베트남 쌀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쌀국수집 너무 좋지요
    뜨끈한 국물이 좋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쌀국수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쌀국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 돌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베트남 쌀국수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트남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쌀국수에요
    사이공윤다이 저도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국물이 찐할거 같아요
    정통 쌀국수느낌이랄까요
  • 고귀한뱀G130599
    사이공윤다이가 맛집이군요. 
    마곡나루역 쪽에 위치해 있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쌀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좋아요
    베트남음식중에 제일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쌀국수 가끔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고수는 아직까지 적응이 안되지만요
  • art.m
    비주얼로만 봐도 진짜 맛있는 쌀국수집 일 것 같아 보입니다
  • 해리포터
    현지 느낌이 나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가 보네요 ㅎㅎ국물이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찐 맛집인가요
    현지식 느낌이네여
  • 기쁜기린F214001
    국물 진한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현지 느낌 나는 맛집이라 더 궁금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깔끔하고 정돈된 한 끼 식사가 제 마음까지 차분하게 해요. 정성 어린 기록 덕분에 기분 좋게 감상하고 갑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우와 베트남 칼국수 좋아하는데 먹어 보고 싶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도 정말 잘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