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회사근처에 샤브샤브집이 새로 생겨서
가보았네요..
원래 소담촌을 좋아했는데...
봄담아 가보니 여기로 맛이있네요..
야채와 오징어볼 등 재료가 엄청 다양하고
1인1샤브냄비가 있어서 좋아요..
고기와 해물은 추가비용내고 주문하거나..
고기세트. 해물세트로 주문할 수도 있네요..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후식도 해결할 수 있어요
0
0
댓글74
(서울사는 40대여자)
회사근처에 샤브샤브집이 새로 생겨서
가보았네요..
원래 소담촌을 좋아했는데...
봄담아 가보니 여기로 맛이있네요..
야채와 오징어볼 등 재료가 엄청 다양하고
1인1샤브냄비가 있어서 좋아요..
고기와 해물은 추가비용내고 주문하거나..
고기세트. 해물세트로 주문할 수도 있네요..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후식도 해결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