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

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

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난 한끼 먹었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회사근처에 샤브샤브집이 새로 생겨서

가보았네요..

원래 소담촌을 좋아했는데...

봄담아 가보니 여기로 맛이있네요..

야채와 오징어볼 등 재료가 엄청 다양하고

1인1샤브냄비가 있어서 좋아요..

고기와 해물은 추가비용내고 주문하거나..

고기세트. 해물세트로 주문할 수도 있네요..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후식도 해결할 수 있어요

0
0
댓글74
  • 기똥찬여우R116518
    신선한 채소가 가득해서 건강해지는 맛이야
    푸짐하게 잘 먹었으니 든든한 하루 보내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샤브샤브 너무 맛있어 보여요. 소담촌이 정말 잘 나오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재료들이 신선해보여요!
    샤브샤브 맛있어서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채소들이 많네요
    해산물까지 있어 신선하네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간편하게 먹기 너무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좋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세트와 해물세트가 나눠져 있나보네요
    저는 해물보단 고기세트가 더 땡깁니다 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재료가 엄청 다양하네요
    1인1냄비도 맘에들어요
  • 고귀한뱀G130599
    봄담아 샤브샤브에서 맛있게 잡수셨군요. 
    해산물이 신선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해산물까지 푸짐하네요 
    샤브샤브 든든하겠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샤부샤부 너무 좋네요
    재료도 너무 푸짐해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너무좋아요
    소담촌은 언제가도 너무좋아요
  • art.m
    여기서 식사와 후식까지 해결 할 수 있으니까 완전 좋으네요
  • 해리포터
    재료들도 다 깔끔하게 관리 되는 거 같네요.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네여
    맛도리 인정합니당
  • 기쁜기린F214001
    샤브샤브는 담백하면서도 푸짐해서 좋죠. 따뜻한 국물 덕분에 속까지 편안해졌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육즙이 살아있는 게 사진을 뚫고 나올 기세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것 같은 환상적인 비주얼입니다.
  • 뛰어난하마Z126729
    재료가 정말 다양하네요
    소스바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