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에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조각케이크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 이렇게 좋아하는거같아요
디저트있으면 아아에 같이 먹는걸좋아하죠.
요즘 디저트먹방보는데 어떻게 다들.. 디저트를 2개이상씩먹는거죠?
정말.. 보면서 감탄을...
봄이오니까 아이스로..ㅎㅎ
0
0
댓글6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에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조각케이크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 이렇게 좋아하는거같아요
디저트있으면 아아에 같이 먹는걸좋아하죠.
요즘 디저트먹방보는데 어떻게 다들.. 디저트를 2개이상씩먹는거죠?
정말.. 보면서 감탄을...
봄이오니까 아이스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