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슬슬봄이오고여름오면아이스아메리카노만먹겠어요

이제슬슬봄이오고여름오면아이스아메리카노만먹겠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에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조각케이크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 이렇게 좋아하는거같아요

디저트있으면 아아에 같이 먹는걸좋아하죠.

요즘 디저트먹방보는데 어떻게 다들.. 디저트를 2개이상씩먹는거죠?

정말.. 보면서 감탄을... 

봄이오니까 아이스로..ㅎㅎ

0
0
댓글64
  • 기똥찬여우R116518
    벌써 더운 여름이 기다려지는걸
    얼음 가득 넣은 시원한 커피가 최고지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어요. 이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스아메에 초코케익!
    진짜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아메 언제나 맛나요
    깔끔해서 마시기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곧 여름철이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생각나죠
    금방 여름이면 자주 사먹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죠
    여름철에 정말 자주 사먹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벌써부터 아이스 시켜먹어요 ㅎㅎ 
    날이 조금 따뜻해졌다고 따뜻한 음료는 안찾게 되네요
  • 고귀한뱀G130599
    커피랑 케익 잡수셨군요. 
    커피와 케익의 조화는 진리에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는건가요
    여름철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죠
  • art.m
    저도 커피는 언젠가부터는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게 되네요
  • 해리포터
    날씨가 점점 더워 지면 아이스만 찾게 될 거 같은 느낌이에요. 에.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ㅎㅎ
    이제 슬슬 봄이 오네여
  • 기쁜기린F214001
    날씨 따뜻해지면 자연스럽게 아이스로 손이 가죠.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더위도 잊게 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뒷맛이 깔끔하게 떨어져서 자꾸만 손이 갈 것 같은 중독성 있는 맛이겠어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최근에 아이스 먹기 시작했어요
    겨울에는 너무 추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도 시원한 거 되게 좋아해요. 그래서 자주 먹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아아를 마실때가 온거 같아요
    디저트에 아아랑 마시면 진짜 맛있죠
  • 고귀한뱀H207599
     찰나의 휴식을 빛내주는 아주 근사한 티타임이셨던 것 같아요. 당신의 취향이 듬뿍 담긴 이 디저트의 결이 참 따스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