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 쿠키에 빠져서 쿠키맛집돌아다니고있어요
근데 뭐니뭐니해도 어디든 초코랑 말차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ㅋㅋ
황치즈는 약간 호불호갈리는 타입인거같고,
근데 짭쪼름해서 전 완전 호 스타일이네요
요즘 말차쿠키 맛있는곳있으면 알려주세요 ^^
먹으러가야지
0
0
댓글7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 쿠키에 빠져서 쿠키맛집돌아다니고있어요
근데 뭐니뭐니해도 어디든 초코랑 말차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ㅋㅋ
황치즈는 약간 호불호갈리는 타입인거같고,
근데 짭쪼름해서 전 완전 호 스타일이네요
요즘 말차쿠키 맛있는곳있으면 알려주세요 ^^
먹으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