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은언제먹어도기분이좋네요

빵은언제먹어도기분이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30대여성이죠 ㅋㅋ

오늘도 파리바게트가서 

빵많이 사왔네요 저는 갈때마다

소보로빵 + 소세지빵을 제일

좋아하는거같아요 ㅋㅋ 

0
0
댓글73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오셨군요ㅎㅎ
  • 기똥찬여우R116518
    달콤한 빵 냄새만 맡아도 힐링 되지
    오늘 간식으로 맛있는 빵 사 먹어야겠어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빵 너무 다양하고 많네요. 다 먹어 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은 언제먹어도 안질려요~
    소보루빵 저도 좋아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빵 진짜 너무 좋아요
    디저트 가격 무섭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피라바게트 정말 오랜만이군요
    피자빵 가끔 사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파리바게뜨 오랜만이군요
    기프티콘 생길때 가끔 갑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빵없인 못사는 빵좋아하는 사람이에요 
    저는 파바에 올리브치즈 베이글 제일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빵 완전 좋아해요
    한번 갈때마다 잔뜩 털어옵니다
  • 고귀한뱀G130599
    파리바게뜨에서 빵 사오셨군요. 
    소세지빵 참 맛있죵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빵은 참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빵이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값 저렴하면 더더 많이 사먹을 텐데요
    너무 빵이 비싸져서 너무 슬퍼요
  • art.m
    저도 빵순이라서 그런지 빵 쇼핑 하는 거 좋아해요. 건강을 위해서는 줄이고 싶지만 ㅎ
  • 해리포터
    파리바게뜨 에 빵 맛있는 거 많죠 저도 소보루빵 좋아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그래요 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네여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빵은 정말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소보로빵과 소세지빵은 영원한 클래식이죠
  • 기쁜기린F214001
    갓 구운 빵 향기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지죠. 달콤한 빵 하나면 하루 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좋은 조합이네요
    단짠의 맛을 챙길수있네요